삼성화재 토스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으로 자동차보험 1만원 혜택!

👈 Click! 투표!

Centered Image

삼성화재 다이렉트 토스페이 포인트적립 이벤트

삼성화재 다이렉트 토스페이 포인트적립 이벤트는 토스페이 계좌결제를 통해 보험료를 결제하면 고객에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로, 자동차보험과 건강/생활보험 모두에 적용됩니다.

자동차보험 이벤트

자동차보험 이벤트는 토스페이 계좌결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토스포인트 1만원을 적립해주며, 보험료 비교서비스를 통한 결제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토스페이 포인트 👈 클릭

건강/생활보험 이벤트

건강/생활보험 이벤트는 토스페이 계좌결제로 건강/생활보험 1회차 초회 보험료 결제 시 보험료의 1%를 즉시 토스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자동차보험 유의사항 건강/생활보험 유의사항 일반 유의사항
토스페이 계좌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건강/생활 보험은 1회차 초회 보험료에 1% 지급 혜택 제공 시점 기준은 계약 및 결제 유지 시
보험료 비교서비스를 통한 가입 시 적용되지 않음 최대 3만원 한도, 30일 이내 취소 시 포인트 회수 다른 결제 혜택과 중복 시 큰 혜택만 적용
익월 말 본인의 토스 앱으로 자동 적립 가입 시 즉시 자동 적립 토스페이 내 카드 선택 시 적용 불가

결론

삼성화재 다이렉트 토스페이 포인트적립 이벤트를 통해 보험료 결제 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과 건강/생활보험 결제 시 토스페이 계좌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적립하며, 고객에게 더 많은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다이렉트로 자동차보험을 계약하면 토스페이 포인트를 얼마나 적립받을 수 있나요?

답변1. 다이렉트로 자동차보험을 계약하면 1만원을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질문 2. 건강 생활 보험 가입 시 토스 계좌결제로 납부하면 어떤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답변 2. 건강 생활 보험 가입 시 토스 계좌결제로 납부하면 보험료의 1%를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질문 3. 다이렉트 보험가입 시 토스페이로 납부하면 어떤 포인트 적립 혜택이 있나요?

답변3. 다이렉트 보험가입 시 토스페이로 납부하면 보험료의 1%를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