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효과 헬창 후기

👈 Click! 투표!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제품을 들어보셨나요? 운동을 하고 나면 필수로 섭취해야 하는 요소가 있습니다. 바로 단백질이죠.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프로는 운동 후 간편하게 내 몸에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분말 형태로 제공합니다.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프로가 우리 몸에서 어떠한 효과를 보이는지, 운동한 이후에 섭취할 경우 어떤 좋은 점이 있는지 이번 문서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This is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단백질을 섭취하면 살이 빠진다고 흔히 착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백질은 우리 몸의 일부분인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요소이지 다이어트를 촉진시켜주는 요소가 아닙니다.

또한 운동을 병행하지 않고 단백질만 섭취할 경우 과도한 단백질 섭취로 우울감 등을 호소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은 근육을 구성하며, 우리 몸에 바이러스가 들어오지 못 하도록 정상 면역 시스템을 유지하는데 기여합니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가격

셀렉스 코어 프로틴프로 가격은 각종 쇼핑몰에서 304g (3통) 기준 최저 118,430원에 판매 중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가격 차이가 얼마 나지 않는 만큼 믿을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효과

셀렉스 코어 프로틴프로를 장기간 섭취할 경우 어떠한 효과가 있는지 4가지 관점에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근육량 증가

우리가 헬스장에서 하는 근력 강화 운동은 근육을 찢어, 손상시키고 다시 회복시키는 과정에서 근육을 좀 더 크고 강하게 만드는 과정입니다. 즉 회복과 성장을 하는 과정이죠. 단백질은 이러한 회복과 성장에 손상된 근육 조직을 보다 빠르게 회복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종종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단백질 셰이크를 들고 다닌다는 것 입니다. 단순히 단백질을 섭취한다고 해서 다이어트에 효과를 불러 일으키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단백질 쉐이크를 섭취하게 되면 최소 500ml 이상의 물을 섭취하게 됨으로 포만감을 주고, 더불어 운동까지 곁들이면 다이어트 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돈이 되는 추천 건강 정보 ✅
고혼진 가격과 기미 크림 효과, 부작용 후기
남자들에게 특히 좋은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과 효과, 부작용 후기
남자 크기 확장 코코메디 가격, 실제 사용법 후기
서울 임플란트 치과 가격 추천
다이어트에 좋은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효과 후기와 부작용

혈당 수치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을 섭취하게 되면 혈당 수치가 크게 올라가게 됩니다. 그 이유는 우리 몽에서 인슐린이라는 물질이 생산되는데, 탄수화물을 소화시키는데 많은 인슐린이 필요로 하고 그 결과로 혈당 수치가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섭취하게 되면 체내 혈당 수치를 조절할 수 있게 되고, 과도한 인슐린 분비를 막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몸을 구성하는 혈당을 정상 수치로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노화 방지

글루타티온이라는 성분이 우리 체내에 들어올 경우 우리 몸을 노화시키는 물질들을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 글루타티온은 단백질을 통한 체내 합성을 도와주는 성분으로 단백질을 섭취할 경우 노화 방지가 이루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글루타티온이 만약 우리 몸에서 결핍이 될 경우 알츠하이머, 파킨슨 병, 간질환, 암 등의 증상을 보이니 꾸준한 단백질 섭취가 중요합니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성분

셀렉스 코어 프로틴프로 성분으로는 단백질 20g, 류신 3,000mg, 비타민 D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정상 면역을 유지하기 위해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B, 아연까지 함유했다고 합니다.

종종 우유를 섭취하게 되면 설사를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는 우유에 들어있는 유당이 불러일으키는 부작용으로 유당이 안 맞기 때문입니다. 셀렉스에서는 이를 대비하기 위해 유당을 우유 대비 1/20로 낮추어 소화 흡수가 잘 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프로 부작용

셀렉스 코어 프로틴프로 부작용으로는 우유의 1/20 정도의 유당이 들어 있다곤 하지만 그래도 유당 성분이 들어 있는 만큼, 유당에 예민하게 반응하시는 분들은 설사, 구토, 메스꺼움 등을 호소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위와 같은 증상을 보일 경우 가까운 의원에 방문하시어, 전문의와 상담한 이후에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단백질 추천: 셀렉스 웨이 프로틴, 닥터모나 닥터모리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