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머슬파워 근육 형성에 진짜 도움 될까?

👈 Click! 투표!
https://uinfoshop.com/entry/%EC%A2%85%EA%B7%BC%EB%8B%B9-%EB%A8%B8%EC%8A%AC%ED%8C%8C%EC%9B%8C

종근당 머슬파워 근육 형성에 진짜 도움 될까요? 중·노년 건강의 핵심을 근력에서 출발한다는 말이 있듯 노년 생활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서는 미리 근력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바깥 활동이 줄어들게 되면서 꾸준한 근력 관리가 필수인 중장년층의 고민이 깊어졌는데 무거운 짐을 들 때나 계단 오르기 등 근력을 요할 때 예전보다 더 힘들게 느껴진다면 스스로 근력 관리를 소홀 하진 않았는지 돌아봐야 합니다.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대표기업인 종근당건강이 오미자 추출물이 들어 있는 ‘머슬파워’를 출시하여 근력강화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 오늘은 종근당의 머슬파워를 알아보겠습니다.

종근당 머슬파워

This is 종근당 머슬파워
종근당 머슬파워

건강한 사람도 40대 이상이 되면 자연적으로 근육이 감소하기 때문에 중년, 노년은 근력 강화에 신경을 써야하며 중년 이후의 건강은 근력에 달려 있다고 말할 만큼 나이가 들수록 근육은 재산과 다름이 없기 때문에 근육량과 근력을 키우기 위하여 꾸준한 운동과 근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머슬파워 같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종근당 머슬파워 효능

오미자는 단맛, 신맛, 쓴맛, 매운맛, 짠맛 등 다섯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알려져 있고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예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우리 몸의 오장을 건강하게 하고 피로 해소에도 도움이 되는 걸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주요 성분인 쉬잔드린은 근력의 노화 개선 예방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하루 1포 섭취로 근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머슬파워’는 국내 유일 식약처에서 근력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쉬잔드린이 포함된 오미자 추출물이 함유되어 무릎을 펼 때 사용되는 대퇴사두근과 악력의 효능이 유의적으로 개선이 되었음이 입증됐습니다. 오미자 추출물에 함유된 ‘쉬잔 드린’이란 물질은 단 1.4㎏을 추출하는데 건오미자 1톤이 필요한 매우 귀한 원료로서, 대퇴사두근력 및 악력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This is 브이맥스 울트라

머슬파워 섭취방법

인체적용시험으로 믿을 수 있는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 원료로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며, 복합 기능성으로 근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기능성 성분을 스틱 젤리로 더욱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우리 몸은 나이가 들수록 근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중년층에게 ‘근테크(근력 재테크)’는 활력 있는 삶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최대 4%까지 감소하는 근력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운동과 함께 ‘머슬파워’를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머슬파워는 오미자 추출물이 메인 성분이지만 오미자뿐 아니라, 비타민B6, B2, 아연까지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종근당건강 머슬파워는 부원료도 하나하나 꼼꼼하게 엄선하여 담았으며 필수 아미노산인 BCAA(L-류신, L-이 소류 신, L-발린)가 2:1:1 비율로 첨가되었습니다. 머슬파워는 가벼운 운동 전·후에 1일 1회, 1회 1포씩 충분히 씹어서 섭취하면 되며 젤리 타입으로 물 없이 편리하고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합니다.

종근당 머슬파워 부작용

섭취 시 위장장애, 소화불량의 증상이 있을 경우, 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 이상 증상이 생길 경우, 특정 원료 성분에 알레르기 체질은 원료 성분을 확인 한후에 섭취하십시오.

본 제품은 식물성 원료 건강기능식품으로 제조되어 현재까지 심각한 부작용이 보고된 사례는 거의 없으나 개인에 따라 특정 음식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으니 평소에 특정 음식에 대해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면 제품의 설명서에 동봉된 성분 표시등을 꼼꼼하게 확인하신 후에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돈이 되는 추천 건강 정보 ✅
고혼진 가격과 기미 크림 효과, 부작용 후기
남자들에게 특히 좋은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과 효과, 부작용 후기
남자 크기 확장 코코메디 가격, 실제 사용법 후기
서울 임플란트 치과 가격 추천
다이어트에 좋은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효과 후기와 부작용

종근당 머슬파워 가격

종근당건강 머슬파워 가격은 온라인 스토어인 쿠팡, G9, 스마트스토어, 인터파크, 11번가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여러 곳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찾아본바로 6박스 기준 18만 원에 판매 중이며, 1박스에 14포가 들어있습니다. 즉 1박스가 2주 분량이며, 한 달치는 2박스입니다. 한 달치 분량 기준 가격은 6만 원 전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This is 종근당 머슬파워 최저가 구매 링크

머슬파워 후기

728×90